새로워진 <시사IN>의 전자책을 만나보세요

새로 선보이는 <시사IN> 전자책은 화려한 비주얼이나, 감각적인 동영상에 기대지 않습니다. 기본에 충실합니다.

<시사IN> 전자책은 독자가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또는 애플 기기 크기에 맞춰 섬세하기 달라지는 반응형 웹(Responsive Web) 디자인으로, 읽는 행위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.

오래 읽어도 눈이 피곤해지지 않는 편안한 서체 및 레이아웃은 기본이고, 이번 주 인상 깊었던 기사나 칼럼 일부를 책갈피로 따로 분류해 갈무리해둘 수도 있습니다.

소박하지만 생각하는 힘을 키워주는 전자책, <시사IN>과 함께 2015년 새로운 모바일 뉴스를 체험해보십시오.



<시사IN> 전자책, 이런 분들에게 권합니다

▶오프라인보다 온라인으로 잡지를 구매하고 소장하는 것이 더 익숙하신 분
▶평소 서점이나 가판대가 멀어 <시사IN>을 구매하기 불편하셨던 분
▶해외에 머물고 있지만 고국에 대한 관심의 끈을 놓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
▶좋은 기사는 유료로 구독해줘야 독립언론이 살아남을 수 있다고 믿는 분

<시사IN> 전자책을 이용하는 방법

애플 앱스토어,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‘시사IN’ 또는 ‘시사인’을 검색해서 설치 하세요.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셔도 됩니다.

전자책 앱을 다운로드하면 <시사IN> 창간 8주년을 기념해 드리는 단행본 <다시 기자로 산다는 것>을 무료로 소장할 수 있습니다.



<시사IN>전자책 가격

낱권(호수지정)4,000원 3,000원
정기구독 1개월권(4권)16,000원10,800원
정기구독 3개월권(12권)48,000원30,600원
정기구독 1년권(50권) +
1개월권(4권)
200,000원120,000원전자책으로 1년 정기구독을 선택하신 독자께는 추가로 4권을 더 구독할 수 있는 1개월권을 감사 선물로 드립니다.
월 자동이체(CMS)1년 이상 구독료를 매월 10,000원 씩 신용카드로 자동 납부하는 방식입니다.CMS 약정구독은 1년 이상 구독을 기준으로 합니다. 1년 이내에 구독을 해지할 시는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는 만큼, 그동안 구독하신 전자책 권수(권당 정가 3,000원)만큼 할인된 금액을 반환 청구합니다.

<시사IN>전자책 출시 기념 이벤트

<시사IN> 전자책 출시를 기념해 <시사IN> 앱을 내려받은 독 자에게는 전자책으로 만들어진 <시사IN> 창간호와 별책부록 <두근두근 박물관>을 무료로 드립니다.



■<시사IN> 전자책이 서비스되더라도 PC 사용자는 기존의 PDF형 e북을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■<시사IN> 정기구독자는 2월1일부터 <시사IN> 전자책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(주간지 외 일반 간행물은 유료).
■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저장공간 걱정 없이 과월호를 간직하고 언제든 꺼내 보실 수도 있습니다.

<시사IN>전자책은 전자책 전문업체인 bookjam 과 함께 만듭니다.